HOME
회사소개
인사말
 

대표이사. 최동준

"저희 부영CST(주)는 1999년 부영가스기공으로 설립되어 기존 고압가스 저장탱크,기화기 중심에서 고부가가치 품목인 고압가스탱크로리,초저온저장탱크를 비롯한 고압가스 종합저장탱크분야로 생산품목을 확대해 생산해왔습니다.

때문에 세계적으로 자체 기술력을 가지고 극저온고압가스 저장탱크를 생산해 내는 회사는 열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몇년전부터 그 열손가락안에 들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세계 고압가스 저장탱크 시장에 다크호스로 떠오른
회사입니다.

부산 무지게 공단에 부지 1,250여평,건평907평 규모의 본사와 공장을 마련하였습니다.
현재 세계 고압 용기 분야에서 선두주자라고 하면 미국,이탈리아,캐나다등이 이분야에서 선진기술을 확보하고 있는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초저온저장탱크는 작업과정의 까다라움으로 인해 초기 개발 비용이 많이 투자되어 웬만한 자본력으로는
손을 댈 수 없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세계고압가스 특정설비시장 에서 종업원수가 13여명에 지나지않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나가고 있는것입니다.
특히 저희 부영CST(주)의 성과가 주목받는 까닭은 전열온수식 기화기 액유 방출 방지장치와 폐열냉각수를  이용한 액화가스 기화장치기술에 대한 실용실안을 출원하는 등 기술개발에 주력해 왔기때문입니다.

 ISO9001 인증 획득, 벤처기업지정업체 등 앞으로는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자사생산제품에 대한 대외  신인도 제고는 물론 부가서비스 부문에 대한 품질시스템을 바탕으로 초저온 저장 탱크 생산과 고압가스  관련상품을 다양화 해 본격적인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